지극히 평범한 직장인/일상 | 취미 | 후기

[결혼준비] 청첩장 모임 - 양재역 국고집, 아리노마마 이자카야, 말죽거리 옛날통닭 / 맵 0607

이 가을 2022. 9. 30. 22:33
2022. 9. 28 수요일
1차 국고집
2차 아리노마마 이자카야
3차 말죽거리 옛날통닭


하늘같은 0607 맵 형님들을 뵈었다.
영근이형, 재훈이형, 인성이형, 팡복이형 모두 와주셨고 심경현은 갑자기 오후 4시에 온다고 꼽살꼈다.

1차는 국고집이라는 곳에 갔는데 여긴 메인은 국밥집이면서 갈비도 파는 곳이였다.
국고집이 국밥 + 고기 + 집인가 보다.
1층이랑 지하 1층이 있는데 모임하기 좋은 곳 같다.
언제 또 양재에서 모임할 일 있으면 두번 방문할 의사 있다.

2차로 근처 이자카야에 가서 마른안주랑 소주를 먹었다.
이때부터 우리가 무슨 대화를 나누었고 나는 무슨 말을 했고 언제 들어와서 언제 나갔는지 슬슬 모르겠다.
2차에서 팡복이 형, 영근이 형은 집에 갔다.

3차(ㅋㅋ)로 이자카야 옆에 있는 닭집에 갔다.
치킨 하나 시한계치에 도달한 나는 더이상 술을 먹지 않았다.
끝나고 나오니까 새벽 1시다. 미친거같다.

시작부터 새벽 1시까지 술만 벌컥벌컥 마셔서 사진이고 나발이고 없다.
그리고 다음 날은 진짜 듸지는 줄 알아서 머리속에 온통 살고싶다는 생각 뿐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