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평범한 직장인/게임

닌텐도 스위치 게임 <Just Dance 2021> 후기

이 가을 2021. 1. 10. 12:46

흥만 많은 춤알못임

장/단점 나누지 않고 특징을 설명하면 다음과 같음

 

유산소 다이어트

확실히 된다.

세 번 추고나면 이미 땀이 나있다.

몇 번 안했는데 벌써 아이돌의 위대함과 대단함을 느낀다.

이해가 안되네; 

걔네 식단조절을 왜 하지? 하루에 몇 시간씩 이걸 연습하는데?

30분만 해도 존나 존나 힘든데 진짜...

나 이거 하루에 두시간씩 하면 삐쩍 꼴아지기 가능할듯

 

기본 버전, Extream 버전

같은 노래에 기본 버전과 Extream 버전, 두 버전이 있다.

기본 버전은 단순 반복동작으로 구성되서 누구나 따라할 수 있게 되어 있는 반면에,

Extream은 실제 무대 안무라서 존나 어렵다. ㄹㅇ

언젠가 Extream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내 모습을 상상하며 게임 열심히 하게 만든다.

 

못 춰도 점수를 후하게 준다.

박자, 손짓 엄청 틀린 것 같은데 막 뭐가 자꾸 Perfect!!!! 이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기본 제공되는 노래 완전 별로

한국 노래는 블랙핑크-Ice Cream, 트와이스-Feel Special, NCT-Kick it 세 개이고 나머지는 외국 노래인데 별로다;

댄스게임인데 댄스곡이 잘 없다.

특히 싸이보그틱한 노래들은 진짜 듣기 싫어.. 이상해;; 

Unlimited까지 구독할 생각이 아니라면 그냥 안사는 게 좋을 듯

게임사면 1달은 무료로 제공해주니까 해봐도 좋고~

(물론 나는 구독)

 

 

몇년 뒤에 춤신춤왕 어른돌 데뷔를 꿈꾸며 ...